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여주맛집 TOP

룰을 정해보자 2024. 12. 8. 05:05

.

* 해당 글은 이해를 돕기 위하여 직접 작성한 글로 경제적 댓가가 없는 홍보의 글 입니다.

 

경포대맛집 하면 생각하시는 키워드 뭐가 있을까요 ?

 

여주맛집

여주 지역의 서브 키워드 까지

 

이 글을 보셨다면 부담없이 상담 바랍니다. ^^

 

바로 이 자리에 위치하여 더 많은 고객을 확보 하실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

더보기

 

 

 

혹여 시내에서 맛있는 집을 찾고 있으시다면 꼭 맛집을 소개하고 싶어서이여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여기는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어느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습니다.멍게비빔밥의 경우 신선한 전복 및 멍게가 가득 올라가 있어서 비빔밥과 같이 나온 완도김으로 만든 김국도 진짜 맛있었는데요.뷔위별로 또 다른 대방어의 식감은 겨울철 반드시 경험해 보셔야 될 별미로 손색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레쉬한 해산물이 듬뿍 넣은 물회는 전복과 오징어같이 다양한 재료들과 아삭한 야채가 조화를 이루고 바다의 신선함은 그대로 느끼게 해줘요.

예쁜 바다와 좋은 공기, 또한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은 여주맛집 빼먹을 수 없는 조합이었어요. 오늘 알려드리는 맛집은 언제나 국밥만을 고집해 왔었던 내공을 잘 알 수 있는 곳이었어요.바다와 카페도 물론 좋은 부분이지만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모임을 가지기에도 정말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소개드릴게요. 이곳은 현지인들이 입을 모아서 추천을 하는 포차로,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안주들을 맛볼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도 딱이었어요.가든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발견하기도 어렵지 않고 깔끔하면서 여주맛집 소박한 외관이 저녁 시간이 되면 은은한 조명과도 함께 더욱 운치가 느껴지는데요. 내부는 좀 작지만 편안한 공간으로 오래된 친구들과 모임과 가족 모임하기에도 딱이었어요. 특히 깔끔히 준비된 테이블 옆 수저나 티슈는 사소한 배려에서 손님을 위한 정성 또한 느끼게 되는데요. 안주는 국물 요리도 있고 고기와 특별한 메뉴들까지 다채롭게 있는데 저희는 고기랑밥이랑을 주문하였습니다.

특히, 모둠회 세트메뉴는 알차게 된 구성과 푸짐한 양으로 유명하는데요. 여주맛집 오션뷰를 감샇애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가 있는 자리에서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지는 해산물 요리의 비주얼로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돌았는데요.특별히 김치 맛이 국밥과 완벽하게 어우러서 국밥을 먹고 있을 때마다 만족감이 더해졌답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밥과 시원한 김치까지 같이 먹었더니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기분이었는데요.무엇보다는 이곳 사장님은 잠수부로도 활동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바다에서 직접 잡았던 해산물들이 밑반찬으로 내어지는데 이중에서도 멍게무침은 매우 별미였는데요.

공기밥에 양념장을 먹을만큼 싹 한바퀴를 둘러 한입에 새콤한 양념장, 여주맛집 쫄깃한 회 또한 싱싱한 야채들을 한데 얹어서 식감까지 사로잡았어요. 야무지게 한그릇을 바로 무조건 재방문각이었어요.해삼의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움이 국물과 어우러져서 완전 취향저격이였어요. 해삼의 식감이 진짜 쫄깃하고 부드럽다보니 먹을 때마다 이 특별한 식감이 느껴져서 즐겁게 해주었답니다. 전복 두 마리가 통째로 들어갔기에 보양식으로도 최고여서, 국물의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는데요.큼직한 전복이 들어가있어 전복안의 특유 시원한 맛이 국물에 잘 녹아있었고 여주맛집 전복의 식감이 입안을 가득 채워줬는데요. 가족들도 먹게되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스러워했어요. 특히나 부모님은 전복의 좋은점을 잘 알고 있으시다보니 이 곰탕을 먹어서 더욱이 기뻐하였는데요.
.













.
제가 멍게를 좋아하고 있는데, 이만큼 프레쉬하고 뒷맛이 깔끔한 멍게는 처음 아닐까하는데요.반찬 리필 역시 항상 요청해도 될 정도로 세세한 배려가 느껴져 방문객들의 만족도는 더 높았어요. 푸짐한 상차림 그리고 퀄리티 높은 해산물이 맛있어서 당연히 단골이 되고 픈 그런 마음이 들었어요.그러한 멍게는 진짜 어디에서도 쉽게 먹어볼 수 없는 그러한 특별한 맛이었답니다.

버섯전골은 깊은 풍미 그리고 고소한 차돌박이가 어울러 술과 같이 먹기도 좋았고 여주맛집 버터구이의 경우 명란과 버터의 조합이 입안에서 녹아서 내리는 듯한 느낌을 안겨주었어요.특히 여행에서의 먹방이나 식도락은 절대 빼놓을수가 없는 즐거움 아닐까해요. 누구나 검색하면 나오게 되는 먹거리를들, 그중에서도 실패가 어려운 현지인의 맛집 어디일까요따스한 분위기와 만족스러운 서비스, 또한 맛있는 안주가 함깨해 모임이 더 즐거워지는 중요한 사람들과 잊을 수 없는 저녁을 보내고 싶었던 곳을 찾는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강력하게 말씀드렸어요.

그런데 중간맛도 제법 자극적이라 식사로써, 술안주로도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닭의 매콤함 및 치즈의 고소함이 만난 그 철판요리는 매우 손이 쉴 새 없이 가도록 만들었어요.철판에서 나온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닭고기, 녹아내린 치즈 그리고 콩나물까지 모두 다 어우러진 맛은 궁합이 아주 좋았어요. 다 먹은 후에 남아있는 양념에 볶음밥까지 해서 먹으면, 그게 바로 한국인의 밥심 이랍니다. 그 맛을 잊지 못하여 자꾸 찾게 되는 맛집인데요.또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메뉴도 맛보았습니다. 불향이 제대로 배어 있기에 테이블에 나타나자마자 식욕이 높아졌어요. 육즙이 가득하게 들은 고기가 부드럽게 입에 씹혀서 진짜 행복했답니다.

불고기를 입에 넣고 나면 입안에 퍼지는 불향 그리고 고기의 감칠맛이 일품이었습니다.국물이 진하며 농후해서 밥이랑 동시에 먹거나 나중에 볶음밥으로 먹게되면 한 끼를 든든히 해결할 수 있는데요. 금일은 시내에서 꼭 소개하고 싶은 맛집 소개해드렸습니다. 마싱ㅆ는 곳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나 술자리를 만들어 보아요. 아주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최근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이러할 때 국밥 한그릇 절대 놓쳐선 안되는 맛이 아닐까 싶었어요. 금일은 겨울 여행을 계획하면서 계신 사람들을 위해서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한곳을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