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여수맛집 TOP

룰을 정해보자 2024. 12. 8. 05:17

* 해당 글은 이해를 돕기 위하여 직접 작성한 글로 경제적 댓가가 없는 홍보의 글 입니다.

 

여수맛집 하면 생각하시는 키워드 뭐가 있을까요 ?

 

여수맛집

여수 지역의 서비 키워드 까지

 

이 글을 보셨다면 부담없이 상담 바랍니다. ^^

 

바로 이 자리에 위치하여 더 많은 고객을 확보 하실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

더보기

특히나 제가 국물 요리를 좋아히기도 해 아침에는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밥류를 찾고 있었겠지만 이곳 맛집이 현지인들에게 소문난 숨은 맛집이라는 것에 초이스 해보았겠지만 또한 소머리곰탕에는 제 기대에 훨씬 뛰어넘는 맛이었는데요.그리고 고기랑밥이랑은 삼겹살과 볶음김치 및 여수맛집 주먹밥을 같이 먹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든든한 식사 겸 안주로 완벽했어요.따뜻한 내부와 친절함이 돋보이는 서비스, 또한 맛있는 안주가 한데 어우러져서 모임이 더 즐거워지는 중요한 사람들과 잊을 수 없는 저녁을 보내고 싶은 곳으로 찾고 있으시다면 꼭 한번은 방문해보시기를 강력하게 말씀드렸어요.

우리 식구들은 요번에 대표 메뉴 다섯 가지 이렇게 모두 시켜보았어요. 여수맛집 다들 다른 메뉴를 시키도록 해서 서로 맛을 보면서 먹었는데 어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건해삼을 햇볕에다가 말려 다시 불리기 위해서는 무려 2달 가까운 시간이 걸린다고 했는데, 이 정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해물 또한 산지직송을 통해 신선함을 유지해, 모든 요리는 주문하는 즉시 만들어져 따뜻하게 제공된답니다. 이런 철저한 원칙 덕분에 여기를 찾는 관광객은 물론이거니와 현지인들에게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진정한 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초당순두부 반드시 방문해보세요.이번 시간에는 제가 애정하는 여수맛집 요리의 진수라고 할 수가 있는 맛집을 다녀온 후기를 돌려드린답니다. 여기는 이곳에 사는 분들이라면 다 알 정도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시내에서 친구들이랑 만나실 때마다 꼭 찾는 저희 단골집입니다.

멀리까지 잘 보이는 바다 풍경과 함께 채광이 좋기 때문에 어디에서든지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도 좋았어요. 콘센트와 넓은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작업하기에도 환경이 아주 좋았어요. 특히나 주말에도 포장 손님이 많기때문에 여유로운 분위기들을 즐길 수 있었던 부분이 만족이었어요. 깊은 맛이나 해변의 여유로운 힐링공간을 함께 즐기려면 해변점으로 꼭 방문해보시기를 바랐어요.국밥 맛집은 국내산 한우와 황소 머릿고기를 통해서 소머리곰탕을 끓이는데는, 다른 곳에서 잡육 및 수입산을 사용하는 것과 여수맛집 다르게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서 그러한지 고기맛을 다르게 느껴볼 수 있었어요. 고기의 부드러움 그리고 깊은 국물 맛, 거기에 잡내가 하나 없는 깔끔함이 여기의 내공을 그대로 증명하는 듯했습니다.가든 옆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발견하기도 어렵지 않고 깔끔하면서 소박한 외관은 저녁이 된다면 은은한 조명과 같이 분위기가 더 좋아졌어요. 아담한 내부이지만 편안한 느낌으로 오래된 친구들과의 모임 및 가족 모임을 할 때에도 부담이 없이 좋았어요. 특히나 센스있게 구비되어있는 테이블 옆 수저, 티슈는 사소한 배려이지만 손님들을 위한 정성을 느끼게 해요. 안주는 국물 요리부터 고기나, 이색적인 메뉴도 구비되어 있는데 저희는 고기랑밥이랑을 먹기로 했어요.

저희도 매우면 치즈퐁듀를 추가해서 먹고 하는데, 이 조합이 아주 이렇게 어울리는데요. 소갈비찜은 고기에서부터 당면까지 듬뿍 들어있기 때문에 자작한 국물과 같이 먹으면 입이 아주 행복해지는 기분이랍니다.국물이 진하며 농후해서 밥과 함께 먹거나 후에 밥을 볶아 먹게 되면 한 끼를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시내에 꼭 소개하고 싶은 맛집 소개를 드렸어요. 맛있는 곳을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여기에서 즐거운 식사 그리고 술자리를 만들어 보는 것을 안내드렸어요. 진짜 후회하지 않을 거랍니다. 여수맛집 소머리수육의 경우 부추 그리고 팽이버섯이 같이 나왔는데 질김이 하나도 없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웠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으며, 김치와 같이 하면 너무나 잘 어울리는 맛이었는데요. 기존에 먹었던 수육과는 다른 느낌의 쫄깃한 식감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













.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도록 하여 맛 그리고 건강을 동시에 챙겨볼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고자 끊임이 없이 연구한다고 할 수 있었어요.반찬 리필까지도 언제든 요청해도 될 정도로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서 방문객들의 칭찬이 자자했어요. 상차림이 푸짐하며 품질 좋은 해산물 덕분에 자연스레 단골이 되겠다고 다짐하게 되는 마음이 드는 곳이였어요.그리고 매일 아침마다 신선하게 반죽한 수제 칼국수면까지도 이곳의 자부심이었어요. 쫄깃한 면발이 좋은 칼국수면은 국물에 말아 먹으면 더욱더 진가를 발휘하면서, 다 드신 뒤에는 밥과 함께 먹는 것도 좋은 조합이었어요.

깊고 시원한 육수와 더불어 국수를 말아 먹으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경험하는 것도 가능했어요. 또 다른 소개하는 메뉴로는 겨울철 강원도를 방문하면 놓칠 수 없는 찌개인데요.철판 위에서 춤을 추는 김이 모락모락나는 닭고기와 녹은 치즈와 콩나물까지 모두 다 어우러진 맛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더구나 다 먹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까지 해서 먹으면, 그게 바로 한국인의 밥심 이랍니다. 그 맛이 자꾸만 떠올라서 계속해서 찾게 되는 맛집이었어요.그래서 이곳 또 소개하고 싶은 메뉴는 바로 소갈비찜이랍니다. 가성비도 최고여서 고기 퀄리티도 좋기에 항상 만족되었어요. 매운맛도 조절이 가능해, 매운걸 잘 못드시는 사람들은 치즈 퐁듀를 추가해서 먹는 걸 소개드리겠습니다. 

여기 반찬은 늘 사장님이 직접 준비하시기에 방문할 때마다 반찬을 맛볼 수 있는 것도 큰 매력 중 하나인데요.멍게비빔밥의 경우 신선한 전복 및 멍게가 가득 올라가 있어서 비빔밥과 같이 나왔던 완도김이 들어간 김국도 굉장히 맛있었어요.조합이 환상적이라서 치킨 한마리 먹을 값이면 진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매운 정도는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매운 걸 먹지 못하는 저희는 늘 중간맛으로 골랐어요.

특히나, 모둠회 세트메뉴는 알찬 구성 그리고 푸짐한 양을 자랑해요. 오션뷰를 감샇애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가 있는 자리에서 한 상 가득히 차려지는 해산물 요리의 비주얼이란 보는 것으로도 입맛이 돌았어요.느껴지는 바다내음과 더불어 먹는 활어회의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는 아주 잊기 어려운 맛이었어요. 자연산횟집은 넓은 전용 주차장까지 제공하다보니 자차를 이용해도 방문이 번거롭지 않았어요. 대형버스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이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오기에도 아주 좋았어요.억지로 타이틀을 가진 곳이 아니라 손님들이 먹어보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끔 정성을 다하여 음식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